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새내기 대학생활 설계 위한 ‘신입생 VIP 주간’ 열려
작성일 2017-03-22 작성자 입학홍보처
파일첨부 FILE 170322032848__메인.JPG
본교는 새내기 대학생들의 대학생활 설계를 돕기 위해 '신입생 VIP 주간’ 행사를 22일부터 시작해 23일까지 교내 곳곳에서 개최합니다. 
 
‘신입생 VIP 주간’은 Vision, Information, Plan을 주제로 대학이 신입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입생이 주체적으로 대학생활 및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행사기간동안 야외부스, 잡카페, 도서관 등에서 대학생활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상담과 안내 프로그램 진행합니다.


 
야외부스에서는 효율적인 학점관리를 위한 ‘졸업을 위한 학점 취득법’, 자신의 소질과 강점을 찾아볼 수 있는 ‘나의 강점지능 찾기’, 진로 및 취업설계를 위한 ‘진로/취업상담 및 취업성공패키지’를 비롯해 해외교육프로그램, 장학제도, 사회봉사, 군대 잘 가는 법 등에 대한 상담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새천년관 잡카페에서는 상담심리전문가와 함께 하는 성격유형검사를 진행했으며, 도서관에서는 도서관 이용안내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탁구장에서는 건강한 대학생활을 위한 건강검진도 진행했습니다.
 
프로그램 참여 후 8개 이상 도장을 받으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렸습니다.
 
이정구 총장은 “신입생 VIP 주간은 신입생이 자칫 놓치기 쉬운 다양한 측면의 대학생활 정보를 충분히 제공해 4년간의 대학생활과 진로를 체계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자리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입생들이 스스로 학습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자신만의 진로를 찾아 알찬 대학생활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제3기 학생홍보대사(느티소리) 임명식 열려 2017-03-23
이전글 제2회 성공회대학교 한경희통일평화상 시상식 개최 2017-03-2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