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신입생·학부모와 적극 소통하는 특별한 입학식 개최
작성일 2018-02-23 작성자 입학홍보처
파일첨부 FILE 180223101506__0.jpg
총장 및 교수들이 신입생·학부모와 적극 소통하는 특별한 입학식이 열렸습니다.
 
본교는 지난 22일 오후 2시 대한성공회 서울주교좌성당(서울 중구 정동)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입학식은 총장 및 교수들이 신입생·학부모와 적극 소통하며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기획됐습니다.
 
1부 입학식은 대한성공회 예전을 중심으로 진행했습니다. 조인형 교수가 파이프오르간을 연주하고, 차피득 신부와 김은영 교수가 신입생을 위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중 ‘all i ask of you’를 축가로 불렀습니다. 이어 이정구 총장의 환영사와 장학증서 수여 등을 진행했습니다.
 


2부 축하행사에서는 성공회대 교수들로 구성된 3인조 포크그룹 ‘더숲트리오(박경태‧김진업 사회과학부 교수, 김창남 신문방송학과 교수)’가 ‘만남’을 주제로 공연과 이야기를 이끌어 갔습니다. 아울러 입학식 현장에서 신입생과 학부모의 질문에 총장이 직접 답하는 ‘즉문즉답’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이정구 총장은 “성공회대는 국민 모두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에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그 길을 모색해가는 국내에서 가장 진보적이며 비판적인 지성의 요람”이라며, “입학 후 수 년 동안 탐색하고 공부하는 다양한 과정들이 여러분에게 언제나 도전과 설렘으로 다가와 모든 과정을 무난히 체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한화, 학교발전기금 5억 원 기부 2018-03-15
이전글 2017학년도 전기학위수여식 열려 2018-02-2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