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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2019-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안내
작성일 2019-10-07 작성자 학생복지처
파일첨부 pdf 191007042240__2019년_2학기_국가장학금_2차_신청_재학생_구제신청서_제출_매뉴얼(모바일).pdf
pdf 191007042240__2019년_2학기_국가장학금_2차_신청_재학생_구제신청서_제출_매뉴얼(홈페이지).pdf
2019-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의 구제신청서 제출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자는 기간내에 구제신청서 동의를 진행하셔야 국가장학금 수혜가 가능합니다.

[장학재단 지침]
(*재학생 1차 신청 원칙)
- 우선감면을 통한 대학생 가구 등록금 부담경감을 위해 ’16년부터 재학생은 국가장학금 1차 신청이 원칙
- 2차 신청한 재학생은 재학중 1회에 한해“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자 구제신청서”를 제출한 경우 재심사 후 지원 가능 기준에 따라 선발 가능(구제신청서 제출자에 한함)


- 지난 학기에 이미 구제신청서를 제출하여국가장학금을 수혜한 학생은 이번학기 구제신청서 제출절차 없이 심사에서 탈락
※ 단 , 대학별 학사일정으로 1차 신청이 불가하였음을 대학이 입증 및 요청할 경우 심사결과에
따라 추가 구제기회 부여 가능

-아래-
1. 구제신청서 제출 기간 : 10월 31일(목)까지
2. 제출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 장학금 신청현황에서 탈락(사유: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 확인 →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자 구제신청서’에 공인인증서 서명하여 제출

** 재단 공식 일정은 11월 19일까지이나, 구제신청 동의가 완료되어야 국가장학금 지급이 가능하오니 원활한 장학금 지급을 위하여 해당 학생은 대학일정에 따라 10월 31일까지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9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매뉴얼(모바일)
2019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매뉴얼(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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