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대학탐구생활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 열려
작성일 2019-10-21 작성자 입학홍보처
파일첨부 FILE 191021104829__0.JPG
본교는 ‘대학탐구생활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을 지난 18일 총장실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번 경진대회는 대학혁신지원사업과 관련해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의견을 수렴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공모주제는 본교 교육개혁에 따른 학생문화 비교, 소속감 증진 및 대학 생활 적응을 위한 프로그램 제안, 공간 활용 방안 등이었으며, 학생 스스로 한 가지 이상의 조사 방법을 설정해 유의미한 분석결과를 근거로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총 17개 팀이 참가했으며, 서면평가와 PPT 평가를 통해 총 11개 팀이 수상했습니다
 
총장상은 황서현·정지나 학생이 공간활용 방안인 “회대 아나바다” 아이디어로 수상했습니다.


 
우수상은 “성공회대 신입생들을 위한 프렌들리데이와 수강신청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안한 최예은 학생과 “학부제 개편이 대학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김장규·김도현·송혜린 학생이 수상했습니다.
 
또한, “함께 보는 강의”, “느티를 푸르게”, “미래인재개발 프로그램을 통한 대학생활증진”, “더불어, 회대인”, “대학생활 적응 어렵지 않아!”, “영상제작 실습실 활용방안”, “종합 매칭 시스템 구축 제안서”, “교내 정규 편성 과목 및 특강에 대한 온라인 강의 시스템 도입 제안” 등의 아이디어로 8개 팀이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본교는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 중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들을 내년도 사업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제10회 성공회대 IT&미디어컨텐츠 경진대회 개최 2019-10-22
이전글 인문학습원 송민영 동문, 학교발전기금 5천만 원 기부 2019-10-1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