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최근제정 및 개정사항

HOME 학교소개 학칙/규정 최근제정 및 개정사항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직원인사관리 규정 개정 건
작성일 2020-02-26 작성자 기획처
파일첨부
▢ 발의 : 총무처
▢ 경과 : 최초 상정, 기획위원회(2020.02.12.) 심의
▢ 시행일 : 2019학년도 제14차 교무위원회 승인일(2020.2.19.)
▢ 개정이유
1. 근로자의 기본생활을 보장·향상시키며 균형있는 국민경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근로기준법이 수시로 변경됨
2. 근로자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함으로써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 근로기준법을 근거로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양립지원에 관한 법률이 수시 변경, 제정됨
3. 근로기준법의 변화를 우리 대학의 직원인사관리규정에 반영
▢ 개정사항
-제21조, 제22조, 제44조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조직변경에 따른 관련 규정 개정 2020-03-05
이전글 교직원 복무규정 개정 건 2020-02-2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