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경영전략’ 수업 학생들, 장애아동 문화생활을 위한 기부금 전달
작성일 2020-12-22 작성자 입학홍보처
파일첨부 FILE 201222022148__0.jpg
본교 ‘경영전략’ 수업의 일환으로 <동행> 프로젝트 팀이 지난 12월 22일 성 베드로 학교에 15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동행> 프로젝트는 문화생활 취약계층인 장애 아동들에게 문화생활을 선물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로, 코로나19로 문화생활을 즐기기 더욱 어려워진 장애 아동들을 위해 기획됐다.

‘경영전략’ 수업은 경영학부 전공 필수 과목으로 매 학기 팀별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경영의 A부터 Z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수업이다.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크라우드 펀딩을 구상하며 실행에 옮긴다.

당초 크라우드 펀딩 수익금을 활용해 성 베드로 학교 학생들을 위한 작은 문화제를 개최할 계획이었으나, 연일 악화되는 코로나19 상황과 정부의 5인 이상 집합 금지 행정명령에 따라 수익금 전액을 성 베드로 학교에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동행> 프로젝트 팀(문정욱, 배승준, 이재영, 정인양, 주성현)과 성 베드로 학교 행정실 이원담 담당자가 참석했다.

팀원들은 “비장애인들조차 코로나19로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시기인 만큼 장애 학생들이 문화생활을 즐김에 있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동행> 프로젝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https://www.tumblbug.com/accompany
* <동행> 프로젝트 팀원: 경영학부 문정욱, 경영학부 배승준, 경영학부 주성현, 
  사회융합자율학부 이재영, 인문융합자율학부 정인양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장승권 교수, 한국협동조합학회 제20대 회장 취임 2020-12-29
이전글 학생 29명, 기부 프로젝트로 (사)희망조약돌에 400만원 전달 2020-12-1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