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학교식당 리뉴얼 오픈···다양한 메뉴 선보여
작성일 2021-08-31 작성자 입학홍보처
파일첨부 FILE 210831034307__0.jpg
본교 학교식당이 지난 8월 30일 ‘카페테리아 ECO’라는 이름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했다.
 
‘카페테리아 ECO’는 기존 학교식당 내·외부를 전면 리모델링해 편리하고 쾌적하게 개선했다.
 
외부는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외부에서 바로 진입할 수 있는 구조로 변경했다.
 
내부 주방은 더욱 위생적인 환경으로 개선하고, 홀은 학생들이 머물고 싶은 아늑한 공간으로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었다. 학생들이 혼자 밥을 먹거나 노트북 등을 활용해 공부할 수 있는 공간과 사전예약 후 세미나실로 사용할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학교식당은 사회적합동조합 인천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가 운영하며, 국수나무, 골목식당, 본래순대가 입점했다.
 
메뉴구성은 각종 국수류, 볶음밥류, 덮밥류, 돈가스류, 분식, 숙대국류 등 훨씬 다채로워졌으며, 가격은 메뉴에 따라 시중가의 70~90% 수준으로 저렴하게 제공한다.

새로워진 학생식당을 이용한 중어중국학전공 김유희 학생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가 매우 만족스럽다”며,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고, 배달음식을 먹는 횟수도 줄어들 것 같다”고 말했다.
 
IT융합자율학부 김신아 학생도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 너무 좋았다”며, “저렴한 가격에 맛도 있고 무엇보다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음식이 더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았다”며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성공회대-(사)한국사회주택협회-한겨레경제사회연구원 MOU 체결 2021-09-08
이전글 성공회대 구성원들,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가결과’ 강력 규탄 2021-08-3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