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50893
[등록] 2022-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수정일
- 2022.08.03
- 작성자
- 총무처(회계팀)
- 조회수
- 1958
- 등록일
- 2022.07.28
2022-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1차납부 : 2022. 8. 22(월) ~ 2022. 8. 24(수)
? 2차납부 : 2022. 8. 31(수) ~ 2022. 9. 2(금)
2. 납부대상 : 2022-2학기 재학생 전체 (복학생, 재입학생 포함)
? 정규학기 초과학생은 수강신청 변경기간이후 납부가능 (고지서출력 안됨)
3. 고지서출력
? 포털시스템 로그인 ->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 -> 인트라넷 학부(대학원)생서비스
-> 등록(등록금고지서출력)
? 장학배정으로인해 납부금액이 변동될수있으니, 납부하기전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4. 수납은행 및 납부방법
? 수납은행 - 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전국지점
* 24시간 납부가능하며, 마지막 등록일은 오후 4시까지 납부가능
? 납부방법 : 1) 가상계좌납부 - 고지서에 명시된 본인의 가상계좌로 납부
*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 ATM기입금
* 타 은행에서 이체시 송금수수료가 발생할수있음
2) 은행창구납부 - 고지서 지참 후 가까운 수납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
5.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등록 방법 (등록휴학후 복학으로인한 면제자 제외)
? 납부방법 ① - 포털시스템 로그인 ->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인트라넷 학부(대학원)생서비스 -> 등록( ‘0’원등록신청 )
② - 수납은행 인터넷뱅킹, 자동화기기, 앱 등을 이용하여 납부가능
6. 등록 및 장학관련 문의
? 등록금 문의 : 02-2610-4112, 4116, 4126
?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 02-2610-4728, 4318
총 무 처 장
- 담당부서
- 교무처 교무팀 / 나눔융합전공대학 교육지원팀
- TEL
- 02.2610.4113(학적) 4128(수업) / 4230(인문) 4382(사회) 4286(미콘) 4334(IT)